-
인도의 OTT 시장 동향
목차
- 1. 들어가며
- 2. 다양한 지역 언어 지원
- 2.1. 사회 쟁점 다룬 콘텐츠 제작
- 2.2. 다양한 지역 언어 지원
- 2.3. 스포츠 경기 중계 확대
- 3. 마치며
요약
- 2018~2023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13.1%에 달하는 인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들이 각축을 벌이는 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Netflix와 Amazon 등 인도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의 제작을 잇달아 발표하고 있으며, Hotstar, Zee5 등 인도 토종 플랫폼 또한 시장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인도 OTT 시장의 동향을 사회적 문제를 다룬 콘텐츠 제작, 다양한 언어 지원, 스포츠 중계 확대의 측면에서 살펴본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