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인도의 OTT 시장 동향
목차
1. 들어가며
2. 다양한 지역 언어 지원
2.1. 사회 쟁점 다룬 콘텐츠 제작
2.2. 다양한 지역 언어 지원
2.3. 스포츠 경기 중계 확대
3. 마치며
요약
- 2018~2023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13.1%에 달하는 인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들이 각축을 벌이는 장으로 변모하고 있다. Netflix와 Amazon 등 인도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콘텐츠의 제작을 잇달아 발표하고 있으며, Hotstar, Zee5 등 인도 토종 플랫폼 또한 시장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현재 인도 OTT 시장의 동향을 사회적 문제를 다룬 콘텐츠 제작, 다양한 언어 지원, 스포츠 중계 확대의 측면에서 살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