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 조사 개요
2019-12-3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한국 콘텐츠 미국시장 소비자조사 (예능)
목차
- 1. 조사 개요
- 1.1. 조사 목적
- 1.2. 조사 설계
- 1.3. 표본 설계
- 1.3.1. 표본의 성별과 나이 특성
- 1.3.2. 표본의 인종집단 특성
개요
- 디지털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인해 미디어 콘텐츠 유통의 방식이 크게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미국 내 한국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
- 미국 내 미디어 콘텐츠 유통의 규모 및 방식의 전환에 따른 국내의 대응방안 마련을 위해 미국 내 한국 예능 프로그램 소비자 성향을 조사하여 향후 정책 방향 도출 및 방송 프로그램 발전에 필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자 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