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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뉴스(언론보도)
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 - 게임 이용
2020-04-26
한국콘텐츠진흥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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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 - 게임 이용
목차
2. 게임 이용
2.1 일반 현황
2.1.1 조사 목적
2.1.2 게임 이용 현황
2.2 게임 분야별 이용 현황 및 특성
2.2.1 PC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2.2.2 모바일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2.2.3 콘솔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2.2.4 아케이드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2.2.5 가상현실(VR)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2.3 게임에 대한 인식 및 태도
2.3.1 게임에 대한 인식 및 태도
2.3.2 5G 관련 서비스 이용 의향
2.3.3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에 대한 의견
2.3.4 자녀의 게임 이용 인식 및 태도
개요
- 본 조사는 『게임산업 실태조사』 중 일부로서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산업의 최종 소비자인 게임 이용자의 게임 이용 현황 및 게임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여 게임산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2019+대한민국+게임백서_472-63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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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장르 :
게임
해당국가 :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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