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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 - 게임 이용

2020-04-2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 - 게임 이용
  • 2019 대한민국 게임백서 - 게임 이용

    목차

    • 2. 게임 이용
      • 2.1 일반 현황
        • 2.1.1 조사 목적
        • 2.1.2 게임 이용 현황
      • 2.2 게임 분야별 이용 현황 및 특성
        • 2.2.1 PC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 2.2.2 모바일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 2.2.3 콘솔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 2.2.4 아케이드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 2.2.5 가상현실(VR) 게임 이용 현황 및 특성
      • 2.3 게임에 대한 인식 및 태도
        • 2.3.1 게임에 대한 인식 및 태도
        • 2.3.2 5G 관련 서비스 이용 의향
        • 2.3.3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에 대한 의견
        • 2.3.4 자녀의 게임 이용 인식 및 태도

      개요

      - 본 조사는 『게임산업 실태조사』 중 일부로서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산업의 최종 소비자인 게임 이용자의 게임 이용 현황 및 게임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여 게임산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