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디자이너패션 이용 실태조사 - 조사 결과
2019-12-2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2019 디자이너패션 이용 실태조사
목차
- 2. 조사 결과
- 2.1. 주요 결과
- 2.1.1.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특성
- 2.1.2.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라이프스타일
- 2.1.3.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의 온라인 유통망 이용
- 2.1.4.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의 오프라인 유통망 이용
- 2.1.5.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의 구매 결정 요인
- 2.1.6. 디자이너 패션제품 1회 지출금액 및 구매횟수
- 2.2. 디자이너 패션제품 비구매자
- 2.2.1. 디자이너 패션제품 비구매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 2.2.2. 디자이너 패션제품 비구매자 라이프스타일
- 2.2.3. 패션제품 구매 장소
- 2.2.4. 패션 정보원 이용 행동
- 2.2.5. 패션제품 선택 요인
- 2.2.6. 패션제품 구매 행동
- 2.2.7.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태도 및 인식
- 2.3.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 2.3.1.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 2.3.2.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라이프스타일
- 2.3.3. 패션제품 구매 장소
- 2.3.4. 패션 정보원 이용 행동
- 2.3.5. 패션제품 선택 요인
- 2.3.6. 패션제품 구매 행동
- 2.3.7.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태도 및 인식
- 2.4. 디자이너 패션제품 비구매자 vs. 구매자 비교
- 2.4.1. 패션 문화 콘텐츠 소비 경험
- 2.4.2. 패션제품 구매 장소
- 2.4.3. 패션 정보원 이용 행동
- 2.4.4. 패션제품 선택 요인
- 2.4.5. 패션제품 구매 행동
- 2.4.6.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태도 및 인식
- 2.4.7. 구매자 여정 지도
- 2.5. 디자이너 패션제품 구매자 소비행동
- 2.5.1.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제품 구매 장소
- 2.5.2.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경험 접근성
- 2.5.3.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구매 결정 요인
- 2.5.4.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구매 패턴
- 2.5.5. 디자이너 패션브랜드의 장·단점
- 2.5.6.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만족도
개요
-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제품 구매자 및 비구매자의 일반 & 패션 관련 라이프스타일 특성 파악
-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제품 구매자 및 비구매자의 일반 패션제품과 디자이너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 및 이용행동 파악
-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제품 구매자 및 비구매자의 ‘디자이너 패션브랜드’에 대한 인식 및 태도 파악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