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 조사 결과 요약

2019-08-02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 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목차

    • 2. 조사 결과 요약
      • 2.1. 전체 게임 이용률
      • 2.2. 가상현실 게임 이용률(VR)
      • 2.3. 게임 일반에 대한 이용 행태
      • 2.4.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 시행 인지도 및 방식 만족도
      • 2.5. 게임에 대한 인식 및 태도
      • 2.6. 자녀의 게임 이용 인식 및 태도

개요

- 본 조사는 게임산업 실태조사 중 하나로서 게임 산업의 최종 소비자인 게임 이용자의 게임 이용 현황 및 , 게임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여 게임산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