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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등록) 2013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2021-07-22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2013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 2013년 04월 | 한국콘텐츠진흥원 | 표지
  • 2013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목차

    • 1. 한·일 게임이용 현황 종합비교
      • 1.1 한·일 게임이용 특성 비교
      • 1.2 한·일 게임산업 현황 비교
      • 1.3 한·일 사회 기초자료 및 정보화 비교
    • 2. 한국 게임이용자의 현황 및 특성
      • 2.1 조사개요
      • 2.2 조사결과
    • 3. 일본 게임이용자의 현황 및 특성
      • 3.1 조사개요
      • 3.2 조사결과

개요

  • -한국인을 대상으로 ‘여가시간에 즐겨가는 장소’를 조사한 결과 ‘PC방’ 이 39.8%로 1위 를 차지했고, ‘영화관’(34.4%), ‘카페’(33.7%)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함. 일본인을 대 상으로 ‘여가시간에 주로 하는 활동’을 조사한 결과 ‘영화, 연극, 드라마’(40.2%)가 1위, ‘여행’(37.8%)이 2위를 차지했고, ‘음악감상’(31.8%)이 그 뒤를 이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