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1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2021-09-0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인도네시아 콘텐츠 산업동향 | 2021년 05호 | 2021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2021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목차

    • 1. 2021 인도네시아 OTT 시장 동향
      • 1.1 인도네시아 OTT 시장 개요
      • 1.2 인도네시아 OTT 서비스 현황
      • 1.3 인도네시아 모바일 게임 시장 현황
    • 2. 인디홈(IndiHome) 영업 지원팀장 이반(Ivan)
    • 개요

      • - 인도네시아는 광대역 인터넷 및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이 낮은 편이나, 최근 모바일 인터넷 속도 개선과 데이터 이용료 하락에 힘입어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 가입자가 1,000만 명에 이름. TV 보급률은 75%이며 도시의 경우 95%임. 반면 유료 TV 가입 가구 비율은 10%에 그침. 도서 지역이 많은 인도네시아 지리적 특성상 유선 인터넷과 케이블 보급에 한계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