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목차
- 1. 연구개요
- 1.1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개요
- 1.2 2021년 해외 콘텐츠시장 규모 조사 방법
- 2.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1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2 국가별 콘텐츠 시장규모 및 순위
- 3. 주요 5개국의 콘텐츠 시장 심층분석
- 3.1 미국
- 3.2 중국
- 3.3 일본
- 3.4 인도
- 3.5 멕시코
- 4. 요약 및 시사점
- 4.1 국가별 콘텐츠시장 현황 및 요약
- 4.2 시사점
개요
- - 최근세계콘텐츠시장은COVID-19의확산에따라비대면산업의확대, 디지털뉴딜을 기반으로 한 ICT 기술과 콘텐츠와의 융·복합화가 이루어지면서 산업의 패러다임이 급변하고 있다. 이러한 급변하는 사회 환경으로 인해 콘텐츠산업 내에서도 시장예측에 대한 불확실성이 증가하였으며, 콘텐츠산업 내에서도 분야별로 상반된 변화를 경험하게 되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