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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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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싱가포르
- 1.1. 법인 설립 등
- 1.2. 등급분류
- 1.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1.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1.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1.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1.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1.8. 결제 관련
- 1.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1.10. 게임산업 진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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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대만
- 2.1. 법인 설립 등
- 2.2. 등급분류
- 2.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2.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2.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2.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2.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2.8. 결제 관련
- 2.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2.10. 게임산업 진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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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브라질
- 3.1. 법인 설립 등
- 3.2. 등급분류
- 3.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3.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3.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3.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3.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3.8. 결제 관련
- 3.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3.10. 게임산업 진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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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오스트레일리아(호주)
- 4.1. 법인 설립 등
- 4.2. 등급분류
- 4.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4.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4.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4.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4.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4.8. 결제 관련
- 4.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4.10. 게임산업 진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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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인도
- 5.1. 법인 설립 등
- 5.2. 등급분류
- 5.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5.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5.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5.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5.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5.8. 결제 관련
- 5.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5.10. 게임산업 진흥 등
개요
- - K-게임은 수출 비중이 매우 높은 편이다. 게임 수출액은 2022년을 기준으로 우리나라 전체 콘텐츠 수출액 중 67.4%를 차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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