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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2025-01-1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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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4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목차

    • 1. 싱가포르
      • 1.1. 법인 설립 등
      • 1.2. 등급분류
      • 1.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1.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1.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1.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1.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1.8. 결제 관련
      • 1.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1.10. 게임산업 진흥 등
    • 2. 대만
      • 2.1. 법인 설립 등
      • 2.2. 등급분류
      • 2.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2.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2.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2.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2.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2.8. 결제 관련
      • 2.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2.10. 게임산업 진흥 등
    • 3. 브라질
      • 3.1. 법인 설립 등
      • 3.2. 등급분류
      • 3.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3.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3.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3.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3.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3.8. 결제 관련
      • 3.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3.10. 게임산업 진흥 등
    • 4. 오스트레일리아(호주)
      • 4.1. 법인 설립 등
      • 4.2. 등급분류
      • 4.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4.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4.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4.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4.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4.8. 결제 관련
      • 4.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4.10. 게임산업 진흥 등
    • 5. 인도
      • 5.1. 법인 설립 등
      • 5.2. 등급분류
      • 5.3. 등급분류 사후관리 등
      • 5.4. 게임서비스 관련 규제
      • 5.5. 게임서비스 이용 관련
      • 5.6. 개인정보의 수집과 동의
      • 5.7.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
      • 5.8. 결제 관련
      • 5.9. 청약철회 및 환불 등
      • 5.10. 게임산업 진흥 등

    개요

    • - K-게임은 수출 비중이 매우 높은 편이다. 게임 수출액은 2022년을 기준으로 우리나라 전체 콘텐츠 수출액 중 67.4%를 차지한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