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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 조세지원제도 개선연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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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 1.1. 추진 배경
- 1.2. 목적 및 범위
- 1.3. 주요 추진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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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게임산업 현황 및 특징
- 2.1.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2.2. 글로벌 게임산업 세제지원
- 2.3. 국내 게임산업 현황
- 2.4. 국내 게임산업 주요 이슈
- 2.5. 관계자 인터뷰
- 2.6.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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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요조사
- 3.1. 조사 개요
- 3.2. 일반 현황
- 3.3. 게임 제작비용
- 3.4. 조세 지원
- 3.5.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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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4.1. 이론적 배경
- 4.2. 게임콘텐츠 제작비 투자기준선 전망
- 4.3.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결과
- 4.4. 비용편익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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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결론 및 시사점
- 5.1. 요약 및 결론
- 5.2. 게임분야 조세지원의 타당성 및 시사점
- 5.3. 게임분야 조세지원제도 설계 방안
개요
- - 글로벌 게임 시장은 2023년 1,877억 달러로 전망되며, 이는 전년 대비 2.6% 성장한 수치. 2026년까지 수익은 2,12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며, 향후 개도국과 중산층의 성장을 통해 새로운 시장이 열리고 있다는 점에서 성장 여력이 큰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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