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국 소비자 권익 조사 보고(게임편)
2019-06-18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중국 콘텐츠산업동향
2019년 9호
주간 심층Issue
- 2019 중국 소비자 권익 조사 보고(게임편)
- 1. 2019 중국 게임업계 발전 개요
- 2. 2019 중국 온라인게임 이용자 권익 조사
- 3. 2019 중국 대표적인 게임 플랫폼 권익보장 상황 분석
- 4. 2019 중국 게임업계 권익 보장 발전 추세
-
기업소개&인터뷰
- 중국 주요 협회 ‧ 기업 인터뷰(홍콩애니메이션만화협회)
- 중국 우수 콘텐츠 기업 소개
- 1)화하애니메이션캐릭터유한회사(华夏动漫形象有限公司)
- 2)심천시통도대숙문화미디어유한회사(深圳市同道大叔文化传播有限公司)
각 장르별 챠트
- 드라마 시청률 TOP10
- 예능 시청률 TOP10
- 박스오피스 TOP10
- 온라인·모바일 게임 TOP10
- 음원 1 TOP10
- 음원 2 TOP10
안내
-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 1. 북경비즈니스센터 현지 통역 서비스 지원 안내
- 2. 2018 중국 문화산업 비즈니스 가이드
- 3. 재중국한국콘텐츠사업자협의회 회원가입 안내
- 4. 한국콘텐츠진흥원 중국현지자문단 운영안내
- 5. 한국콘텐츠진흥원 위챗공식계정 Korea Content
-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비즈니스센터 소개
- 1. 엑셀러레이터센터 입주지원 프로그램 운영 안내
- 2. 2018 중국문화콘텐츠산업 가이드북
- 3. 중국 우수기업 인터뷰 운영 안내
- 4. 중국 남부권 투자자연합체 운영 안내
개요
- 중국 시장조사 업체 아이메이 컨설팅(iiMedia Research, 艾媒咨询)이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중국의 게임시장 규모는 2,144억 4천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5.3% 증가했으나 2017년에 비해 증가속도가 약간 하락했음.
- 아이메이(艾媒) 컨설팅에 따르면 2018년 중국의 모바일게임시장 규모는 1,455억 1천만 위안으로 전년동기 대비 26.4% 증가했으며 2019년에는 1,695억 6천만 위안에 도달할 것 으로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