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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동향 분석

2021-08-18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중국(북경) 콘텐츠 산업동향 | 2021년 09호 |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동향 분석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동향 분석

    목차

    • 1.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동향 분석
      • 1.1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 현황
      • 1.2 'AW2021 상하이 패션위크 ’중국 대표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분석
      • 1.3 중국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시장의 발전 전망
    • 2. 장르별 차트
      • 2.1 드라마 시청률 TOP10
      • 2.2 예능 시청률 TOP10
      • 2.3 박스오피스 TOP10
      • 2.4 온라인·모바일 게임 TOP10
      • 2.5 음원1 TOP10
    • 3.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 3.1 북경비즈니스센터 안내
      • 3.2 북경비즈니스센터 현지 통역 서비스 지원 안내
      • 3.3 2020 중국 문화산업 비즈니스 가이드
      • 3.4 재중국한국콘텐츠사업자협의회 회원 가입 안내
      • 3.5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 현지 자문단 운영 안내
      • 3.6 북경비즈니스센터 위챗 공식 계정 운영 안내

    개요

    • -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는 상품 디자인을 총괄하는 메인 디자이너 혹은 개인이 설립한 디자이너의 브랜드임. 특징으로는 우선 독창적인 디자인 스타일이 있고, 그 밖에 소수의 마니아층 형성, 독립적인 경영 관리, 높은 부가 가치 등이 있음. 독립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는 소비자의 다양한 개성을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고, 전통 의류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디자이너 유형, 브랜드 스타일, 홍보 방식, 타깃층, 유통 경로 등에서 다음과 같은 차이점을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