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태국 콘텐츠 특화보고서
목차
- 1. 디지털 광고시장의 성장
- 2. 디지털 광고시장 점유율 및 특징
- 3. 디지털 광고 사례 분석
- 4. 디지털 광고의 방향성 및 시사점
개요
- - 메시지나 콘텐츠를 수용자에게 전달하는 매체적 기능을 수행하는 소통의 도구로 스마트폰과
스마트 TV 가 대표적인 예임.
사용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인터넷을 기반으로 네트워킹하면서 Web 검색, 이동 통신, 동영상 시청 등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루어지도록 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