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심층이슈
- 1.1. 인포그래픽으로 본 중국 게임시장
- 1.2. 2022 년 중국 게임시장 결산
- 1.3. 2023 년 중국 게임시장 전망
- 2. 알쓸중신
- 3. 장르별 차트
- 3.1. 드라마 시청률 톱10
- 3.2. 예능 시청률 톱10
- 3.3. 박스오피스 톱10
- 3.4. 온라인⋅모바일게임 톱10
- 3.5. 음원 톱10
- 4. 센터안내
개요
- - 한한령 이전, 중국에 활발히 유통되던 게임은 한한령 이후 가장 큰 타격을 받은
콘텐츠 영역으로 꼽힘. 2016 년에 한국산 게임이 35 편이나 외자판호를 받았지만
2017 년부터 2019 년까지 3 년 동안 판호를 단 1 개도 받지 못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