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1년 일본 음악 시장 개요 및 분석
- 1.1. 2021년 일본 음악 시장 규모 및 개요
- 1.2. J-팝 및 외국 음악 시장 분석
- 1.3. 일본 라이브 공연 시장 동향
- 2. 2022년 일본 음악 시장 개요 및 분
- 2.1. 2022년 일본 음악 시장 규모 및 개요
- 2.2. J-팝 및 외국 음악 시장 분석
- 2.3. 일본 음악 시장의 변화
- 3. 일본 음악 시장 전망
- 3.1. 일본 내 음악 미디어 이용자 분석
- 3.2. 일본 음악 시장 전망
개요
- - 일본레코드협회 집계에 따르면 2021 년 음악 소프트 생산금액은 1,936 억 엔(전년대비 99.6%),
디지털 음원 전송의 매출 금액은 895 억 엔(전년대비 114.3%)임. 실물 음반 생산금액과 디지털
음원의 매출을 합한 음악 시장 전체에서 실물 음반이 7 할, 디지털 음원이 차지하는 비율은
3 할을 조금 넘은 정도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