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국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 전략

2024-08-3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 2024년 11호 | 중국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 전략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심층이슈
      • 1.1. 중국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 전략
      • 1.2. 사진으로 보는 중국 OTT 플랫폼의 글로벌 핵심 콘텐츠
      • 1.3. 중국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 현황
      • 1.4. 중국 주요 OTT 플랫폼별 글로벌 진출 핵심 전략
    • 2. 한 걸음 더
      • 2.1. 문화산업 해외 진출을 위한 주요 활동과 성과
    • 3. 장르별 인기차트
      • 3.1. 드라마/예능/영화/게임/음원 톱10
    • 4. 산업 생생정보
      • 4.1. 이달의 마켓 & 박람회
      • 4.2. 북경비즈니스센터 개최 웨비나 소개
      • 4.3. KOCCA 북경비즈니스센터

    개요

    • - 중국 국내 시장의 포화와 성장성 한계로 인해 수익 다변화의 필요성이 커진 중국의 주요 OTT 플랫폼들이 최근 들어 엄격한 국내 규제를 회피하는 한편, 해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다투어 글로벌 진출에 적극 나서고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