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멕시코 AR/VR 산업
2025-11-07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2025년 멕시코 AR/VR 산업
목차
- Ⅰ. 메타버스
- 1. 멕시코 증강현실 박물관
- 2. Cuatro Caminos 미술관에서 열린 '비욕 디지털(BJORK Digital)' 전시
- Ⅱ. 디지털 공간 디자인
- 1. 멕시코의 디지털 공간 디자인
- 2. 경험
- 3. 평가
- Ⅲ.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분야에서 경험을 보유한 멕시코 기업
- IV. 아바타
- 1. 멕시코의 아바타 전문 연구소 또는 에이전시
- 2. 임팩트 광고 프로젝트
- 3. 패션에서의 증강현실 적용, 멕시코 사례
- V. 결론
- [부록] 참고문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