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본 광고 산업 동향

2025-11-1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일본(도쿄) 콘텐츠 산업동향 | 일본 광고 산업 동향 | 2025년 11호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일본 광고 산업 동향

    목차

    • I. 세계 광고 시장과 일본 광고 시장의 특징
      • 1. 성장하는 세계 광고 시장
      • 2. 2024년 일본 광고 시장의 특징
    • Ⅱ 광고비 매체별 동향
      • 1. 인터넷 광고
      • 2. 광고 TV
      • 3. 신문 광고
      • 4. 잡지 광고
      • 5. 라디오 광고
      • 6. OOH( , ) 옥외 교통 광고 및 전단지 광고
    • 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 동향
      • 1. 커뮤니케이션 기법의 통합
      • 2. 소비자에 대한 접근 방식의 변화와 조직의 변혁
    • Ⅳ.업종별 기업별 광고비 현황과 광고회사 업계 동향
      • 1. 업종별 광고비 (매스 미디어 4대매체)의 현황
      • 2. 광고비 상위기업 순위
      • 3. 광고대행사의 순위와 업계 구조
    • Ⅴ.국제광고제 수상현황
      • 1. 칸 라이언즈 출품 및 수상현황
      • 2. 충격적인 데이터로 사회적 논의 촉진한 수상작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장르 :
광고
해당국가 :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