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광고 산업 동향
2025-11-1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일본 광고 산업 동향
목차
- I. 세계 광고 시장과 일본 광고 시장의 특징
- 1. 성장하는 세계 광고 시장
- 2. 2024년 일본 광고 시장의 특징
- Ⅱ 광고비 매체별 동향
- 1. 인터넷 광고
- 2. 광고 TV
- 3. 신문 광고
- 4. 잡지 광고
- 5. 라디오 광고
- 6. OOH( , ) 옥외 교통 광고 및 전단지 광고
- Ⅲ.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 동향
- 1. 커뮤니케이션 기법의 통합
- 2. 소비자에 대한 접근 방식의 변화와 조직의 변혁
- Ⅳ.업종별 기업별 광고비 현황과 광고회사 업계 동향
- 1. 업종별 광고비 (매스 미디어 4대매체)의 현황
- 2. 광고비 상위기업 순위
- 3. 광고대행사의 순위와 업계 구조
- Ⅴ.국제광고제 수상현황
- 1. 칸 라이언즈 출품 및 수상현황
- 2. 충격적인 데이터로 사회적 논의 촉진한 수상작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