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2025-12-12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한국콘텐츠진흥원(로고) |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 Kcontent(로고) | KOCCA25-15 | 2025 | 표지 이미지
  •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목차

    • 제1장 조사 개요
      • 1. 조사 배경 및 목적
      • 2. 조사 기본 설계
    • 제2장 주요 조사 결과
      • 제1절 조사 요약
      • 제2절 게임 헤비유저 (Heavy User)
      • 제3절 지역별 경쟁력 분석
    • 제3장 조사 결과
      • 제1절 게임 이용 특성
      • 제2절 플랫폼별 게임 이용 특성
      • 제3절 게임 관련 영상 시청
      • 제4절 게임 이용 행태
    • 제4장 지역별 조사 결과
      • 제1절 중국
      • 제2절 일본
      • 제3절 대만
      • 제4절 인도
      • 제5절 베트남
      • 제6절 미국
      • 제7절 브라질
      • 제8절 독일
      • 제 9절 프랑스
      • 제10절 UAE
    • 부록1 한국 게임 선정 기준
    • 부록2 설문지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