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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디지털시대에 살아남는 글로벌 브랜딩 전략 (6/5, 선착순 모집)

2025-05-08 한국무역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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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디지털시대에 살아남는 글로벌 브랜딩 전략 (6/5, 선착순 모집)

[교육] 디지털시대에 살아남는 글로벌 브랜딩 전략 (6/5, 선착순 모집) Brands are Nothing. / 디지털시대에 살아남는 글로벌 브랜팅 핵심 전략 / Branding is Everyting / KITA 무역아카데미 / 브랜드, 브랜딩 왜 필요할까? / 회사 제품으로만 기억되는 걱정을 한적은 없나요? 디지털 마케팅은 무엇에 기반을 두고 해야할까요? 생산자로만 기억되는 것이 두려웠던 적은 없으신가요? / 모바일이 곧 첫 번째 스크린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그 작은 화면 안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 디지털 환경에서의 브랜딩은, 사람들이 당신을 '검색'하고 싶게, 만드는 일입니다. / 바이어와 소비자에게좋은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브랜딩! / 디지털 시대에 브랜딩을 잘하려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 BRAND → STRATEGY, MARKETING, LOGO, DESIGN, IDENTITY, ADVERTISING / 우리 기업과 우리 상품의 모든 것은 브랜드 그리고 브랜딩에서 시작 됩니다. / [수강생 O ★★★★★] 실제 해외마케팅 사례 및 디지털 도구 이용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유익하였고 특히, SEO, 키워드의 중요성 그리고 온라인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의 개념과 활용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 [수강생 K ★★★★★] 디지털 비즈니스 그리고 브랜딩 업무에 도움이 되었고, 트렌드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 L ★★★★★] 글로벌 기업들의 브랜딩 사례를 배울 수 있었고 온라인을 통해 우리 브랜드를 노출하고 마케팅을 기획하는데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R ★★★★★] 실제 글로벌 자사몰 사이트 구축중인데, 실무단에서 필요하고 알고있으면 좋을만한 내용들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중소/중견기업 입장에서 초기 브랜딩 개념과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수강안내| / ㅇ 과정명 : 디지털 시대에 살아남는 글로벌 브랜딩 핵심 전략 / ㅇ 목표 : - 글로벌 브랜딩을 이해하고 데이터 기반 브랜딩 전략 학습 -브랜드 노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핵심 포인트 학습 -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인사이트 획득 / ㅇ 대상 : - 해외 진출을 준비하거나 리브랜딩이 필요한 기업 임직원 - 글로벌 브랜딩과 디지털 데이터 마케팅 기초가 필요한 분 - 해외 온라인 비즈니스에 관심있는 무역업 임직원 누구나 / ㅇ 일시 : 2025년 6월 5일 (목) 10:00~17:00 [1일, 6시간] / ㅇ 장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 4층 무역아카데미 강의실 *중식 및 주차권 미제공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어 대중교통 권장) / ㅇ 수강료 : 일반 28만원 | KITA 회원사 23만원 / ㅇ 마감 : 선착순 30명 (조기마감 유의) / ㅇ 문의처 : - 결제/영수증/계산서▶ 02.6000.5378 - 교육 문의 ▶ 무역연수실 02.6000.5375 / ㅇ 프로그램 / 주제, 교육내용 / [글로벌 트렌드와 브랜딩 성공사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최신 트렌드 분석 - 브랜딩 차별화 전략 및 성공사례 [브랜딩이란 무엇일까?] - 브랜딩의 시대, 브랜딩의 정의와 목적 - 브랜딩과 마케팅의 관계 [글로벌 브랜딩의 필요성과 시작] - 글로벌 시장 진출 시 브랜딩의 중요성 - 글로벌 브랜딩의 첫 시작, 경쟁사 분석 [브랜딩 요소와 브랜드 샵의 중요성] - 브랜딩의 핵심 요소를 통한 글로벌 브랜딩 - 표준화 VS 현지화 - 브랜딩을 위한 나만의 브랜드샵, 자사몰 [글로벌 브랜딩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 - 브랜딩 차별화 노하우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 : 타겟 조사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이해와 활용 : 소셜 미디어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활용 방법 : 글로벌 브랜딩과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분석 - 리타겟팅의 중요성 이해 [브랜딩 효과를 높이는 UI/UX 핵심 Tip] - 브랜딩과 UI/UX 관계 - 심리학과 UI/UX 관계 [브랜딩의 효과 그리고 생각해 볼 점] - 브랜딩의 영향력과 효과 - 리브랜딩 및 브랜딩의 범위 - 고객 중심적 사고와 좋은 브랜딩 기획 / *수업 진행을 위한 최소한의 인원이 모이지 않을 경우, 연기 또는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 시 별도로 문자 메시지 발송안내 하고있습니다. / 수강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