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A 광고 시장 동향
2018-12-2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
중동 콘텐츠 산업동향
2018년 11호
심층이슈
- 『MENA 광고 시장 동향』
- 1. MENA 광고 산업 개관
- 2. OOH 광고시장 동향
- 3. 디지털 광고시장 동향
개요
- 유가 하락과 정치적 불안정으로 위기를 맞았던 MENA 지역 광고 산업이 재도약의 시기를 맞고 있음. 특히, 디지털화가 성숙 단계에 접어들며 디지털 광고 뿐 만 아니라 신기술이 적용된 DOOH(디지털 OOH)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
- 이에, MENA 광고 산업을 전반적으로 개관하고 주요 3개국(UAE,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을 중심으로 OOH 시장 현황과 DOOH의 성장 가능성을 점검하였으며, 디지털 광고의 현 단계와 유의사항을 정리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