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美 온라인 광고 시장 Next Google로 떠오르는 Amazon
목차
1. 고공 성장 중인 Amazon의 광고 매출
2.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
3. 광고 기반 OTT, IMDb TV
4. 검색 광고의 Next Google을 향해
요약
- Amazon이 기존 광고 시장의 강자였던 Google의 새로운 경쟁자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출범한 Amazon은 자사 사이트에서 검색 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TV, 동영상 광고도 확대하고 있다. Amazon은 광고 및 광고 기술업체와의 제휴·인수, 광고 기반 OTT 서비스 출시 등 다양한 광고 비즈니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