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2020년 3호
심층이슈
1. 프랑스 방송 콘텐츠 레거시 미디어의 시장 동향
1.1 프랑스의 주요 방송 콘텐츠 레거시 미디어
1.1.1 프랑스의 주요 텔레비전 채널
1.1.2 텔레비전 시청 시간의 변화
1.1.3 텔레비전 시청률의 변화
2. 대응 현황
2.1 자체 제작 프로그램 확대와 간판 프로그램에의 집중
2.2 광고 기반의 무료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웹 서비스
2.3 살토(Salto)의 등장
3. 향후 전망 및 결론
개요
- 최근 뉴미디어와 OTT 시장의 급성장으로 고전하고 있는
방송 콘텐츠의 레거시 미디어인 기존의 텔레비전 채널들
의 현황을 분석, 이 텔레비전 채널들이 어떠한 변화를 모
색하며 시청자들을 붙잡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자세
히 알아보고 현황 점검 및 향후 전망을 조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