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프랑스 방송 콘텐츠 레거시 미디어의 시장 동향

2020-12-0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유럽 콘텐츠 산업동향 | 해외콘텐츠산업동향 | 2020년 3호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2020년 3호

    심층이슈

    • 1. 프랑스 방송 콘텐츠 레거시 미디어의 시장 동향
      • 1.1 프랑스의 주요 방송 콘텐츠 레거시 미디어
        • 1.1.1 프랑스의 주요 텔레비전 채널
        • 1.1.2 텔레비전 시청 시간의 변화
        • 1.1.3 텔레비전 시청률의 변화
    • 2. 대응 현황
      • 2.1 자체 제작 프로그램 확대와 간판 프로그램에의 집중
      • 2.2 광고 기반의 무료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와 웹 서비스
      • 2.3 살토(Salto)의 등장
    • 3. 향후 전망 및 결론

개요

- 최근 뉴미디어와 OTT 시장의 급성장으로 고전하고 있는 방송 콘텐츠의 레거시 미디어인 기존의 텔레비전 채널들 의 현황을 분석, 이 텔레비전 채널들이 어떠한 변화를 모 색하며 시청자들을 붙잡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자세 히 알아보고 현황 점검 및 향후 전망을 조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