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 1.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발전 배경 및 동력원
- 1.2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발전 현황 분석
- 1.3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대표 사례
- 1.4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의 미래 발전추세
- 2. 장르별 차트
- 2.1 드라마시청률 TOP10
- 2.2 에능시청률 TOP10
- 2.3 박스오피스 TOP10
- 2.4 온라인⋅모바일 게임 TOP10
- 2.5 음원 TOP10
- 3.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 3.1 북경 비즈니스센터 안내
- 3.2 북경 비즈니스센터 현지 통역 서비스 지원 안내
- 3.3 2020 중국 문화산업 비즈니스 가이드
- 3.4 한국콘텐츠진흥원 북경현지자문단 운영안내
- 3.5 북경비즈니스센터 위챗 공식계정 운영안내
개요
- - 이커머스는 보급률과 개인 소비수준의 증가가 산업발전의 기반으로 이 두 가지 요소만으로는 지속적인 성장에 한계가 있음. 라이브커머스 산업은 자생적으로 확대 발전되기 위해서 더 많은 시청자, 더 많은 이용자들의 충동적 구매와 패키지 상품 판매로 인한 높은 단가와 객단가가 필요함(예를 들면 2+1 행사). 업체들은 축적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하여 상품판매자와 라이브 방송 횟수를 늘려 더 높은 품질의 상품 피드백을 이끌어 냄. 아래 데이터는 라이브방송 횟수를 결과의 변수로 보고 있으며 세 가지 관점에서 산업확대의 현상분석이 가능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