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북경)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지키는가 빼앗기는가, 중국 OTT 춘추전국시대
- 1.1 인포그래픽으로 본 중국 OTT 산업
- 1.2 중국 OTT 시장의 현주소
- 1.3 대표 플랫폼으로 살펴본 중국 OTT 시장
- 1.4 중국 OTT 산업의 최신 동향 및 전망
- 2. 알쓸중신
- 3. 장르별 차트
- 3.1 드라마 시청률 톱10
- 3.2 예능 시청률 톱10
- 3.3 박스오피스 톱10
- 3.4 온라인⋅모바일게임 톱10
- 3.5 음원 톱10
- 4. 센터안내
개요
- - 광전총국에 따르면, 2021 년 중국 방송산업 매출은 전년 대비 24.68% 증가한 1 조 1,489 억 위안으로 처음으로 1 조 위안을 돌파함. 2021 년 방송산업 수입 중 특히 뉴미디어 광고 수입과 인터넷 시청각 영역 수입이 뚜렷한 증가세를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