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지키는가 빼앗기는가, 중국 OTT 춘추전국시대

2022-09-06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중국(북경) 콘텐츠 산업동향 | 2022년 13호 | 지키는가 빼앗기는가, 중국 OTT 춘추전국시대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북경)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지키는가 빼앗기는가, 중국 OTT 춘추전국시대
      • 1.1 인포그래픽으로 본 중국 OTT 산업
      • 1.2 중국 OTT 시장의 현주소
      • 1.3 대표 플랫폼으로 살펴본 중국 OTT 시장
      • 1.4 중국 OTT 산업의 최신 동향 및 전망
    • 2. 알쓸중신
      • 2.1 디터우주(低头族)
    • 3. 장르별 차트
      • 3.1 드라마 시청률 톱10
      • 3.2 예능 시청률 톱10
      • 3.3 박스오피스 톱10
      • 3.4 온라인⋅모바일게임 톱10
      • 3.5 음원 톱10
    • 4. 센터안내
      • 4.1 KOCCA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개요

      • - 광전총국에 따르면, 2021 년 중국 방송산업 매출은 전년 대비 24.68% 증가한 1 조 1,489 억 위안으로 처음으로 1 조 위안을 돌파함. 2021 년 방송산업 수입 중 특히 뉴미디어 광고 수입과 인터넷 시청각 영역 수입이 뚜렷한 증가세를 보임.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