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국 모바일 게임 글로벌 매출 규모 3위 miHoYo

2022-10-2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중국(심천) 콘텐츠 산업동향 | 중국 모바일 게임 글로벌 매출 규모 3위 miHoYo | 2022년 15호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심천)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기업탐방
      • 1.1. 미호요를 만나보다
      • 1.2. INTERVIEW Q & A
      • 1.3. 기업 정보 요약
    • 2. 센터안내
      • 2.1. 한국콘텐츠진흥원 심천비즈니스센터 소개

      개요

      • - 2011 년에 설립된 중국 게임업계의 신흥강자 미호요 (上海米哈游网络科技股份有限公司, miHoYo)는 최근 오픈월드 게임 <원신>으로 단숨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게임사 중 하나로 부상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