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북경)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뉴 다큐멘터리, 중국 젊은 세대를 사로잡다
- 1.1. 인포그래픽으로 본 중국 다큐멘터리 시장
- 1.2. 새롭게 변화하는 중국 다큐멘터리 시장
- 1.3. 중국 MZ 세대에게 다큐멘터리란?
- 1.4. 뉴 다큐멘터리 시장의 발전 배경과 향후 전망
- 2. 알쓸중신
- 3. 뉴 다큐멘터리, 중국 젊은 세대를 사로잡다
- 3.1. 드라마 시청률 톱10
- 3.2. 예능 시청률 톱10
- 3.3. 박스오피스 톱10
- 3.4. 온라인⋅모바일게임 톱
- 3.5. 음원 톱10
- 4. 센터안내
개요
- - 양질의 다큐멘터리 콘텐츠는 90 년대생과 00 년대생을 중심으로 한 젊은 MZ
세대 시청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으며 시장 발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음.
현재 중국의 젊은 콘텐츠 소비자들은 다큐멘터리 시청을 단순한 오락거리가
아니라 세상을 이해하고 경험하기 위한 매개체로 인식하며, 이들의 왕성한
지적 욕구는 현재 다큐멘터리 시장 발전을 가속화하는 내적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