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콘텐츠산업 중장기 시장전망 연구
목차
- 1. 서론
- 1.1. 연구 개요
- 1.2. 각 단계별 연구방법론
- 2. 선행연구분석
- 2.1. 콘텐츠산업 시장전망에 관한 기존 연구 분석
- 2.2. 분야별 콘텐츠산업 시장영향요인에 관한 기존연구 분석
- 2.3. 소결
- 3. 콘텐츠산업 시장동향분석
- 3.1. 환경분석
- 3.2. 경쟁현황분석
- 3.3. 시장규모분석
- 3.4. 소결
- 4. 정성적 시장전망
- 4.1. 콘텐츠산업 성장의 주요영향요인 분석
- 4.2. 콘텐츠산업 정성적 시장전망
- 4.3. 소결
- 5. 계량적 시장전망
- 5.1. 단변량모형에 의한 시장예측
- 5.2. 전이함수모형에 의한 시장예측
- 5.3. VAR에 의한 시장예측
- 5.4. 소결
- 6. 결론
- 6.1. 콘텐츠산업 시장규모 전망 결과 종합
- 6.2. 콘텐츠산업 성장을 위한 정책 방향 제언
- 6.3. 연구의 의의 및 한계점
개요
- - 콘텐츠산업은 코로나19 확산 등 대내외적인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국가 경제 성장
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 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콘텐츠산업에 대한 장기적이
고 효율적인 육성 정책 수립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