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2023-03-24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 2023년 02호 | 2023년 중국 콘텐츠산업 7대 키워드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심층이슈
      • 1.1. 사진으로 요약한 2023 년 7 대 키워드
      • 1.2. 위드 코로나 이후 중국 콘텐츠산업 현황
      • 1.3. 2023 년 중국 콘텐츠산업 전망
    • 2. 알쓸중신
      • 2.1. 예싱샤오페이(野性消费)
    • 3. 장르별 차트
      • 3.1. 드라마 시청률 톱10
      • 3.2. 예능 시청률 톱10
      • 3.3. 박스오피스 톱10
      • 3.4. 온라인⋅모바일게임 톱10
      • 3.5. 음원 톱10
    • 4. 센터안내
      • 4.1. KOCCA 북경비즈니스센터 소개

      개요

      • - 코로나 19 이후, 전 세계는 생활 전반에 있어 상당히 큰 변화를 겪은 바 있음. 우리나라의 ‘집콕’, 미국의 ‘스테이앳홈(Stay at Home)’처럼 중국에서도 ‘택남택녀(宅男宅女)1)’라는 말이 유행하며 외출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재택문화가 자리잡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