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본 방송시장 동향

2023-05-3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 2023년 04호 | 일본 방송시장 동향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2년 일본 방송시장
      • 1.1. 2022년 일본 방송시장 현황
      • 1.2. 2022년 일본 방송시장 분석
      • 1.3. 2023년 일본 방송시장 전망
    • 2.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 2.1.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현황
      • 2.2.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분석
      • 2.3.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전망

    개요

    • - 일본 시청자의 소비성향 변화와 함께 코로나 19 의 전파, 감염 확대를 계기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전송 서비스가 널리 보급되면서 일본 방송의 시청환경이 크게 변화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