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일본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2년 일본 방송시장
- 1.1. 2022년 일본 방송시장 현황
- 1.2. 2022년 일본 방송시장 분석
- 1.3. 2023년 일본 방송시장 전망
- 2.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 2.1.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현황
- 2.2.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분석
- 2.3. 2023년 일본 방송시장 내 한국 콘텐츠 전망
개요
- - 일본 시청자의 소비성향 변화와 함께 코로나 19 의 전파, 감염 확대를 계기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전송 서비스가 널리 보급되면서 일본 방송의 시청환경이 크게 변화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