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멕시코 내 한류 콘텐츠 소비행태
2024-11-26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
케이팝
#
K-드라마
#
문화융합
#
한류
#
콘텐츠
#
소비행태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멕시코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1. 심층 이슈
1.1. 멕시코 내 한류 콘텐츠 소비행태
개요
- 한류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 넓은 문화 영역으로 확장되는 추세이며, 현재는 한국의 생활방식, 음식, 패션, 첨단기술까지 포함하는 문화적 현상으로 자리 잡음.
- 한류의 소비 행태는 경제적으로 한국와 멕시코 양국에 대한 영향력을 확대하는 추세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멕시코 24-01호] 특화보고서_멕시코 내 한류 콘텐츠 소비 행태.pdf
목록
해당장르 :
음악 / 방송 / 패션 / 대중문화
해당국가 :
멕시코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아카데미 수상 감독부터 <흑백요리사> 제작진까지.. 국내외 콘텐츠 전문가가 전하는 제작 노하우’ 콘진원, 2024 콘텐츠 인사이트 개최
2024 뮤콘·코리아 스포트라이트 후속 비즈니스 지원 참가 뮤지션 모집 공고(2차)
2024 엑솔라코리아 x SEOUL START UP OPEN INNOVATION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멕시코 콘텐츠시장 진출환경 분석 및 평가
2024년 뉴질랜드 콘텐츠산업 분석보고서
[통계자료] 9월 홍콩 한류 분야 순위 정리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7/5) 한국-멕시코 Start Up 네트워킹 데이 참가자 모집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멕시코 콘텐츠시장 진출환경 분석 및 평가
[문화정책/이슈] 멕시코에서도 헷갈리는 한국 드라마 표기, 'dorama(도라마)인가? K-드라마인가?'
2024년 케이팝 콘서트 개최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