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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도쿄)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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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본의 광고 시장 현황
- 1.1. 디지털 중심으로 확대되는 일본 광고 시장
- 1.2. 분야별 시장 동향
- 1.3. 일본 광고 시장의 구조적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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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터넷 광고
- 2.1. 인터넷 광고의 급성장 ‘일본광고비’ 증가
- 2.2. 2022년 인터넷 광고 시장 동향
- 2.3. 인터넷 광고에 대한 규제강화
- 2.4. 개인 정보 규제로 인한 변화
- 2.5. AI로 인한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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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TV 광고
- 3.1. 장소, 시간, 디바이스 등에 구애받지 않는 ‘개인 시청’으로
- 3.2. 주요 방송국과 오사카지역 5개 방송국이 인터넷 동시 송출 시작
- 3.3. 타깃에 맞춰 출고할 수 있는 광고 상품이 확산
개요
- - 2022 년 이후 일본경제는 오미크론 변이 등 새로운 형태의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은 있었지만 점차 사회적 경제적 활동이 정상화되기 시작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