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24 몰타 비엔날레 참여예술가 및 파빌리온 모집

2023-02-21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요내용

파빌리온 모집

' MUŻA(the National Community Art Museum)'는 주요 조직체인 Heritage Malta와 몰타예술위원회를 대표하며, 몰타 관광청, 외교통상부와 함께 협력하여, “white sea olive groves, an ode to Malta’s socio-cultural Mediterranean imaginary”를 주제로 하는 제1회 몰타 미술 비엔날레를 구성할 예술가와 파빌리온을 모집합니다.

MUŻA 와 몰타예술위원회는 2024년 3월부터 5월까지 유럽 몰타에서 개최하게 될, 도전적이고, 호기심이 많으며, 몰입감 있는 경험들을 제안해 줄 관심 있는 지원자들을 초청합니다.

이번 공개 모집은 2024년 몰타비엔날레 기간 동안 작품을 전시하기를 희망하는 파빌리온들의 제안서를 찾고 있습니다.

언제?

2024년 3월에서 5월 사이에 열리는 몰타미술비엔날레는 따뜻한 날씨와 긴 낮 시간으로 지중해 섬이 꽃피는 것을 볼 수 있는 영광스러운 시기, 봄의 시작과 같은 시기에 열릴 것입니다.

어디서?

신석기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길고 풍부한 역사를 지닌 몰타 섬들은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지중해에서 문화적 만남의 중심에 서있었습니다. 몰타의 정체성은 이러한 다채로운 과거를 반영합니다: 항해하는 페니키아인들부터 대영 제국의 식민 통치에 이르기까지, 섬들은 문화와 역사적 유산의 중요성에 대한 살아있고, 숨쉬는 증거입니다.

신청자 모집

이 모집에 대한 신청은 늦어도 2023년 8월 25일 금요일 정오(중앙유럽표준시간)까지 제출 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maltabiennale.art를 방문하고, 정기적 업데이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을 참조하세요.


자료담당자[기준일(2023.2.10.)] : 국제교류부 김새희 061-900-2203, katiekim@arko.or.kr
게시기간 : 23.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