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동향

2021-08-13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베트남 콘텐츠 산업동향 | 2021년 6호 |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동향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베트남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베트남 법률 체계
      • 1.1 사이버 보안법 및 관련 법 제정 이후 영향
      • 1.2 광고법
      • 1.3 경쟁법
    • 2. 베트남 인플루언서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 2.1 인플루언서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의 개념 및 분류
      • 2.2 인플루언서 시장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현황
    • 3. 베트남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및 마케팅 산업 S.W.O.T.
      • 3.1 베트남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 3.2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S.W.O.T. 분석
      • 3.3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의 발전 전망 및 동향

    개요

    • - ‘제품, 상품, 금전, 채권, 공채, 수표와 그 밖의 것들에 대한 여러 허위 사실’을 경제 질서를 위배하는 죄목으로 규정하고 있음. 이 규정은 화장품과 피부 관련 제품에 관계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침. 이들이 제품 및 브랜드를 더욱 세심하게 선정하도록 하고, 출처가 불명확하거나 제품 정보가 부족한 제품들을 제한하는데 도움이 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