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베트남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1.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베트남 법률 체계
1.1 사이버 보안법 및 관련 법 제정 이후 영향
1.2 광고법
1.3 경쟁법
2. 베트남 인플루언서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2.1 인플루언서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의 개념 및 분류
2.2 인플루언서 시장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현황
3. 베트남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및 마케팅 산업 S.W.O.T.
3.1 베트남 인플루언서 영향력 분석
3.2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 S.W.O.T. 분석
3.3 베트남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의 발전 전망 및 동향
개요
- ‘제품, 상품, 금전, 채권, 공채, 수표와 그 밖의 것들에 대한 여러 허위 사실’을 경제 질서를 위배하는 죄목으로 규정하고 있음. 이 규정은 화장품과 피부 관련 제품에 관계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침. 이들이 제품 및 브랜드를 더욱 세심하게 선정하도록 하고, 출처가 불명확하거나 제품 정보가 부족한 제품들을 제한하는데 도움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