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도네시아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2021 인도네시아 방송 산업 동향
- 1.1 인도네시아 방송 시장 개요
- 1.2 인도네시아 방송 콘텐츠 소비 현황
- 2. 넷티비(NET TV) 방송 크리에이티브
개요
- - 인도네시아의 TV 보급률은 75%에 이르며, 낮은 소득 수준과 여가 활동 부재로 인해 지상파
방송의 시청률이 비교적 높은 편. 주요 지상파 TV 채널들은 4대 미디어 기업이 소유하고 있으며,
채널별로 뉴스 전문, 예능 전문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음. 시청률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은 일일
연속극 형식의 시네트론과 FTV로, 인기 작품의 경우 수 년간 1,000편이 넘는 에피소드를
제작하기도 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