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2021-12-16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
코로나
#
포스트
#
중국
#
영상
#
시대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이슈 issue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첨부파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pdf
목록
해당장르 :
광고
해당국가 :
중국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2024년 수출용 출판 홍보자료(초록·샘플) 지원 사업 공고
2022 지커넥션 2차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모집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수출마케팅 전략 온라인세미나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러시아 기업리포트 : TNT
2023년 인도네시아 콘텐츠산업 분석보고서
뜨거운 감자 OTT의 트렌드, FAST 시장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4년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해외 비즈니스 상담회(베이징) 참가기업 모집 공고
[스타트업성장지원실] 10월 법률 세미나 개최(~10/18 마감!) - 중국 진출
한중 청년기업인 교류회 참가기업 모집 (중국 베이징)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2024년 제5호-[중국] 中 법원, 생성형 AI 이미지에 의한 저작권 침해를 인정함 (백지연)
중국 예능 시장, 23년 결산 및 24년 전망
중국 드라마산업, 23년 결산과 24년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