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인기차트&장르
보고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콘텐츠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인기차트&장르
보고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2021-12-16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
코로나
#
포스트
#
중국
#
영상
#
시대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이슈 issue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첨부파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pdf
목록
해당장르 :
광고
해당국가 :
중국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한류 타고 전 세계로 나가는 K-콘텐츠 연관산업’ 콘진원, 범부처 협업 중소·영세기업 한류마케팅 지원
2024 콘텐츠기업 온라인 글로벌 마케팅 지원사업
2024년 콘텐츠 기업 스케일업 지원 프로그램 모집 공고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멕시코 콘텐츠시장 진출방안2
베트남 디지털 광고 시장 현황 및 발전 동향
멕시코 콘텐츠시장 진출환경 분석 및 평가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4 중국 상하이 디자이너 패션 진출 지원사업
2025 중국 하이커우시 국제 소비재 전시회
2024년 상하이 디자이너 제품 진출 지원사업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중국 웹툰과 서브컬처 소비시장을 이끄는 Z세대
2024년 상반기 중국 드라마&예능 시장 현황
중국 문화산업을 선도하는 장삼각의 가치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