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n Well-made K-Content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로그인
English
검색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국제비즈니스행사(마켓)
전체행사
KOCCA 행사 참가(국내외)
해외 마켓 참가
연간 행사 일정
해외마켓정보
수출지원서비스
수출지원사업 안내
해외진출상담
수출역량진단
해외진출 FAQ
해외수출계약서식
해외비즈니스센터 안내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해외시장 심층정보
국가별 법령정보
진출단계별 법규제정보
비즈니스/문화 코드
기관/지원정책
기업정보
콘텐츠 이용행태
고객지원
WelCon소개
공지사항
뉴스레터
Q&A
마켓플레이스
마켓플레이스 안내
마켓플레이스 입점 약관
마켓플레이스 입점 신청
마켓플레이스 바로가기
Home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동향
해외시장통계
주요국가 시장 정보
콘텐츠뉴스(언론보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2021-12-16
한국콘텐츠진흥원
favorite
#
코로나
#
포스트
#
중국
#
영상
#
시대
원문보기
주요내용
브라우저 보안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xed Content)
▷ 이슈 issue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
첨부파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중국의 영상 콘텐츠와 ppl 산업 동향.pdf
목록
해당장르 :
광고
해당국가 :
중국
해당장르 수출지원사업
[보도자료] ‘한류 타고 전 세계로 나가는 K-콘텐츠 연관산업’ 콘진원, 범부처 협업 중소·영세기업 한류마케팅 지원
2024 콘텐츠기업 온라인 글로벌 마케팅 지원사업
2024년 콘텐츠 기업 스케일업 지원 프로그램 모집 공고
해당장르 해외시장동향
러시아 기업리포트 : TNT
2023년 인도네시아 콘텐츠산업 분석보고서
뜨거운 감자 OTT의 트렌드, FAST 시장
해당국가 수출지원사업
2024 대전-상하이 수출상담회 사절단 파견
「2024 문화콘텐츠 글로벌마케팅 지원사업」2024 CICAF 내 IP 홍보 참가기업 모집 공고
「2024년 대구콘텐츠비즈니스센터」 해외 비즈니스 상담회(베이징) 참가기업 모집 공고
해당국가 해외시장동향
중국, 캐주얼게임 시대가 열리다
중국 숏 웹드라마 - 신 규정 출시, 독일까 약일까
한국 콘텐츠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