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도네시아 콘텐츠 특화보고서
목차
-
1. 심층이슈
- 1.1. 인도네시아 음악산업 현황
- 1.2. 인도네시아 게임산업 현황
-
-
2. 인도네시아 주요 콘텐츠산업 현황
- 2.1. 라디오·팟캐스트 시장 현황
- 2.2. OTT 시장 현황
- 2.3. TV 시장 현황
개요
- - 프랑스 음원 레이블이자 유통사인 Believe 의 인도네시아 지국장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디지털 음악시장 소비는 2018 년 해외 70%, 현지 30%로 해외 음원에 대한 소비가 월등히 많았으나 2023 년에는 해외 60%, 현지 40%로 전환되며 인도네시아 음악시장은 훨씬 더 현지화되었으며 사람들은 특히 자바 노래를 즐겨 듣는 것으로 나타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