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 콘텐츠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2024-09-20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 2024년 13호 | 한국 콘텐츠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중국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심층이슈
      • 1.1. 한국 콘텐츠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1.2. 사진으로 보는 대중국 한국 수출 콘텐츠 대표사례
      • 1.3. 한국 게임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1.4. 한국 드라마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1.5. K 팝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1.6. 한국 애니메이션의 중국시장 유통 규제현황
    • 2. 한 걸음 더
      • 2.1. 최근 8년간 한국 웹툰의 중국 크로스 미디어 진출 및 IP 확장 현황
    • 3. 장르별 인기차트
      • 3.1. 드라마/예능/영화/게임/음원 톱10
    • 4. 산업 생생정보
      • 4.1. 이달의 마켓 & 박람회
      • 4.2. 북경비즈니스센터 개최 웨비나 소개
      • 4.3. KOCCA 북경비즈니스센터

    개요

    • - 한국 게임을 중국시장에 유통하려면 무엇보다 먼저 중국 국가신문출판서의 사전심의를 거쳐야 하며, 이를 통과해야만 판호가 발급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