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애니메이션산업백서
목차
-
1. 애니메이션산업 총론
- 1.1. 2023년 애니메이션산업 동향
- 1.2. 2023년 애니메이션산업 이슈
-
2. 국내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1. 애니메이션 이용자 조사 개요
- 2.2. 애니메이션 이용자 조사 결과 (만 10~69세)
- 2.3. 애니메이션 이용자 조사 결과 (만 3~9세)
-
3. 글로벌 애니메이션산업
- 3.1.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규모
- 3.2. 미국
- 3.3. 중국
- 3.4. 일본
- 3.5. 아시아
- 3.6. 유럽
-
4. 부록
- 4.1. 제작 및 유통 현황
- 4.2. 애니메이션 지원현황
- 4.3. 애니메이션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개요
- - 2023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콘텐츠 중심의 문화활동으로 제한되어 있던 대중들이 국내외 다양한 문화 소비활동에 폭발적으로 반응하며 실외 체험을 기반으로 한 문화소비가 중요한 흐름으로 부각된 한 해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