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국(북경) 콘텐츠 특화보고서
목차
-
1. 2024 년 중국 문화산업 비즈니스 가이드
- 1.1. 중국 콘텐츠 시장 진출방법
- 1.2. 중국 콘텐츠 시장 장르별 현황 및 진출방안
- 1.3. 중국 문화콘텐츠산업 관련 법률
- 1.4. 한국콘텐츠진흥원 해외사업 및 기타
개요
- - 중국에서 문화산업은 ‘문화 및 관련 산업’으로 규정하며, 문화를 핵심 내용으로 사람들의 정신 수요를 만족시키는 데 필요한 창작, 제조, 전파, 전시 등의 문화상품 및 서비스의 생산 활동으로 정의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