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콘텐츠 이용행태 조사
목차
-
1. 조사 개요
- 1.1. 조사 목적
- 1.2. 조사 설계
- 1.3. 조사 내용
- 1.4. 표본 구성
- 1.5. 조사 설계와 진행 일정
- 1.6. 응답자 특성
- 1.7. 조사 결과 해석 시 유의 사항
-
2. 결과 요약
- 2.1. 콘텐츠 이용 종합
- 2.2.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
- 2.3. 만화/웹툰 이용
- 2.4. 애니메이션 이용
- 2.5. 음악 이용
- 2.6. 캐릭터 구매
-
3. 조사 결과
- 3.1.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형태
- 3.2. 만화/웹툰 이용형태
- 3.3. 애니메이션 이용형태
- 3.4. 음악 이용형태
- 3.5. 캐릭터 구매 형태
-
4. 부록
개요
- - 최근 1년 콘텐츠 유형별 이용률을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이하 OTT)가 89.3%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 음악(65.3%), 애니메이션(22.4%), 만화/웹툰(19.1%), 캐릭터 구매(8.6%) 순이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