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목차
-
1. 조사 개요
- 1.1. 조사 목적
- 1.2. 조사 설계
- 1.3. 조사 내용
- 1.4. 표본 구성
- 1.5. 조사 설계와 진행 일정
- 1.6. 응답자 특성
- 1.7. 조사 결과 해석 시 유의 사항
-
2. 결과 요약
- 2.1.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
- 2.2. OTT 콘텐츠 이용
-
3. 조사 결과
- 3.1.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 현황
- 3.2.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형태
- 3.3. 유료 OTT 이용 현황
- 3.4. 무료 OTT 이용 현황
- 3.5. OTT 서비스 미이용 현황
-
4. 부록
개요
- - 온라인동영상서비스(이하 OTT)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OTT 이용률은 매년 상승하고 있으며, 이용자 중신(On Demand) 콘텐츠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OTT 이용이 증가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