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독일 게임 산업 동향

2025-02-19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독일 콘텐츠 산업동향 | 2024년 2호 | 독일 게임 산업 동향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독일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독일 게임 산업 소개
    • 2. 독일 게임 산업 소비자 트렌드
    • 3. 독일 게임시장
    • 4. 독일 게임 산업 협회 및 기관
      • 4.1. game - Verband der deutschen Games-Branche (독일 게임 산업 협회)
      • 4.2. Games Bavaria
      • 4.3. Gamecity Hamburg
      • 4.4. Stiftung Digitale Spielekultur (디지털 게임 문화 재단)
      • 4.5. e-sports player foundation (e스포츠 플레이어 재단)
    • 5. 독일 게임 산업 행사
      • 5.1. Gamescom
      • 5.2. A MAZE./Berlin
      • 5.3. Devcom
      • 5.4. PLAY - Creative Gaming Festival
    • 6. 독일 정부의 지원

    개요

    • - 독일은 Innogames, Gameforge, Wooga와 같은 독일 회사 덕분에 온라인 및 브라우저 게임 제작의 글로벌 허브 중 하나가 되었다. 또한 4,900만 명이 넘는 독일인이 온라인, 스마트폰, TV, 콘솔 등을 통해 비디오 게임을 즐기며 게임 내 구매가 약 42억 유로가 지출될 정도로 게임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2021년 독일 게임 시장은 총 8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