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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효과분석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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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 1.1. 연구 배경
- 1.2. 연구 목적 및 연구 범위
- 1.3. 주요 연구 내용
- 1.4. 선행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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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영상콘텐츠산업 현황과 조세지원제도
- 2.1. 콘텐츠재화와 영상콘텐츠재화의 특성
- 2.2. 영상콘텐츠산업 현황
- 2.3. 우리나라의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제도
- 2.4. 주요국의 영상콘텐츠 조세지원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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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영상콘텐츠 조세지원제도의 타당성 분석
- 3.1. 타당성 분석의 개요
- 3.2. 정부 역할의 적절성
- 3.3. 제도 설계 및 운영의 적절성
- 3.4.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제도의 정성적 성과 분석: 심총조사(FGI)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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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영상콘텐츠 조세지원 제도의 효과성 분석
- 4.1.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제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 4.2. 효과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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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율 상향조정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5.1. 우리나라의 법인세 개요
- 5.2.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의 경제적 파급효과 경로
- 5.3. 영상콘텐츠 제작비 투자 기준선 전망
- 5.4.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결과
- 5.5. 비용편익분석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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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요약 및 결론
- 6.1. 요약
- 6.2. 결론: 영상콘텐츠 분야 조세특례 일몰 연장의 타당성
개요
- - 본 연구는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의 일몰 시점이 2025년 12월에 도래되면서 현재 시점에 서 영상콘텐츠 제작비에 대한 세액공제 제도의 효과성 및 유효성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본 연구에서는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의 효과를 분석하는 것에 목적이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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