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변화된 미디어 소비 환경과 블로거

2025-02-25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 러시아 콘텐츠 산업동향 | 2024년 11호 | 변화된 미디어 소비 환경과 블로거 | KOCCA / 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이미지
  • 러시아 콘텐츠 산업동향

    목차

    • 1. 도입
    • 2. 소셜 미디어에서의 미디어 소비
    • 3. 다양한 플랫폼의 인스타 블로거
    • 4. 결론 및 권장 사항

    개요

    • - 소셜 네트워크에는 광고 인벤토리가 적고 구매할 잠재 고객이 적다. 모든 작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은 적어도 러시아에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인플루언서와의 작업 계획은 유연하고 실험적이어야 하며, 더 이상 보편적인 솔루션은 없다고 가정해야 한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