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목차
- 1. 연구개요
- 1.1. 해외 콘텐츠시장 분석 개요
- 1.2. 2022년 해외 콘텐츠시장 규모 조사 방법
- 2.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1. 글로벌 콘텐츠 시장규모 및 전망
- 2.2. 국가별 콘텐츠 시장규모 및 순위
- 3. 주요 권역별 콘텐츠 시장 심층분석
- 3.1. 북미
- 3.2. 중남미
- 3.3. 유럽
- 3.4. 아시아/태평양
- 3.5. 중동/아프리카
- 4. 요약 및 시사점
- 4.1. 권역별 콘텐츠시장 현황 및 요약
- 4.2. 시사점
개요
- - 2021 2021 1 459 1,500 11.6% 년 북미 콘텐츠 시장은 년 기준 조 억 만 달러로 전년 대비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북미 콘텐츠시장은 지식정보 광고 방송 . (29.9%) (29.0%), (20.9%),
캐릭터라이선스 등이 큰 비중을 차지했다 가장 급격한 성장을 이룬 시장은 영화 (17.8%) .
시장으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과 극장 개봉으로 인해 전년 대비 의 가파른 , 99.6%
성장세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년 애니메이션 시장 역시 전년 대비 성장하였다 . 2021 63.9% .
연평균 이상 성장이 전망되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시장과 음악 게임시장 등의 성장에 20% ,
힘입어 년까지 북미 콘텐츠시장은 연평균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2026 4.7% .
※ 자세한 내용은 '원문보기'를 클릭하여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