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콘텐츠산업백서 연차보고서
2023-10-04
한국콘텐츠진흥원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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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콘텐츠산업백서 연차보고서
목차
- 1. 2022년도 콘텐츠산업 진흥 정책 개요
- 1.1. 문화체육관광부 콘텐츠산업 정책 및 주요과제
- 1.2. 콘텐츠산업 진흥 정책 성과
- 1.3. 콘텐츠산업 중점 추진 사업
- 1.4. 문화체육관광부 콘텐츠산업 진흥 예산
- 2. 2022년도 국내외 콘텐츠산업 현황
- 2.1. 국내 콘텐츠산업 현황
- 2.2. 해외 콘텐츠산업 현황
- 3. 2022년도 콘텐츠산업 진흥 추진성과
- 3.1. 콘텐츠산업 성장기반 조성
- 3.2. 신기술융합콘텐츠산업 육성
- 3.3. 지역콘텐츠산업 육성
- 3.4. 맞춤형 금융 지원 확대
- 3.5. 문화기술(CT) 육성
- 3.6. 공정한 콘텐츠산업 생태계 조성
- 3.7.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 3.8. 저작권 보호 및 저작물 이용 활성화
- 4. 2022년도 콘텐츠 장르별 진흥 성과 및 전망
- 4.1. 영화
- 4.2. 음악
- 4.3. 게임
- 4.4. 출판
- 4.5. 정기간행물
- 4.6. 방송
- 4.7. 만화
- 4.8. 캐릭터
- 4.9. 애니메이션
- 4.10. 패션
- 4.11. 광고
- 5. 2023년 콘텐츠산업 진흥 정책 개요
- 5.1. 2023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정책 추진방향
- 5.2. K-콘텐츠, 수출 지형을 바꾸는 승부수
(게임체인저)
- 6. 부록
개요
- - 2022년 문화체육관광부는 ‘우리 경제의 도약, K-콘텐츠가 이끌겠습니다.’라는 핵심 추
진과제를 설정하고 K-콘텐츠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민간주도의 산업생태계 조
성을 위해 다각적 노력을 경주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원문의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