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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캐릭터 이용자 조사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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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사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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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사 결과 (만 10~69세)
- 2.1. 캐릭터 이용 일반 현황
- 2.2. 캐릭터 상품 구매 현황
- 2.3. 캐릭터 프린팅 상품 구매 현황
- 2.4. 디지털 캐릭터 상품 이용 현황
- 2.5. 캐릭터 반짝매장(팝업스토어) 이용 현황
- 2.6. 캐릭터 전시회 및 행사/공연 방문 현황
- 2.7. 캐릭터(상품) 관련 이용자 인식
- 2.8. 캐릭터 콘텐츠 소비 가능 수준
- 2.9. 캐릭터 IP 확장 콘텐츠 이용 현황
- 2.10. 향후 캐릭터 이용 변화
- 2.11. 가상현실 기술 활용 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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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조사 결과 (만 3~9세)
- 3.1. 캐릭터 이용 일반 현황
- 3.2. 캐릭터 상품 구매 현황
- 3.3. 캐릭터 프린팅 상품 구매 현황
- 3.4. 캐릭터 팝업스토어 이용 현황
- 3.5. 캐릭터 전시회 및 행사/공연 방문 현황
- 3.6. 캐릭터 콘텐츠 소비 가능 수준
- 3.7. 캐릭터 IP 확장 콘텐츠 이용 현황
- 3.8. 향후 캐릭터 이용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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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캐릭터 이용자 FGI 결과
- 4.1. 캐릭터에 대한 인식
- 4.2. 캐릭터 관련 상품 이용 행태
- 4.3. 팝업스토어/전시회 이용 행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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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시사점
- 5.1. 캐릭터 선호 및 이용 추이
- 5.2. 캐릭터 상품 구매 행태
- 5.3. 캐릭터 IP의 영향력 추이
- 5.4. 공간 및 팝업스토어 이용 행태
개요
- - 본 조사는 만 10~69세의 국민과 만 3~9세 영유아 등 전 연령대의 캐릭터 콘텐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