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2 애니메이션 이용자 실태조사
목차
- 1. 조사 개요
- 1.1. 조사 목적
- 1.2. 조사 체계
- 1.3. 조사 내용
- 1.4. 응답자 특성
- 1.5. 자료 처리
- 2. 조사 결과
- 2.1. 애니메이션 이용 일반 현황
- 2.2. TV모니터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3. 극장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4. 스마트 기기 애니메이션 이용 현황
- 2.5. 애니메이션 콘텐츠 소비 가능 수준
- 2.6. 애니메이션 IP 확장 콘텐츠 이용 현황
- 2.7. 향후 애니메이션 이용 변화
- 2.8. 애니메이션 이용자 FGI 결과
- 3. 시사점
개요
- - 본 조사의 목적은 이용자 통계자료를 통해 애니메이션 콘텐츠 이용자 및 산업에 대한
합리적인 정책을 수립할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산업 분야의 개발, 생산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근거자료로 활용하는 데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