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개요 - 행 사 명: 지스타 2019 (G-STAR 2019) - B2B기간: 2019. 11. 14.(목) ~ 11. 16.(토) (3일간) - 장 소: 부산 벡스코 (BEXCO) - 주최/주관: 한국게임산업협회 / 지스타조직위원회, 부산정보산업진흥원 - 행사규모: (2018 기준) 참관객수 227,398명, 참가기업 676개사 (35개국) - 행사성격: 국내에서 2005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국제 게임 전시회 - 홈페이지: http://www.gstar.or.kr/
※ 지역 글로벌게임센터 공동운영 : 경기, 충북, 대전, 전남, 광주, 전북, 부산, 경북, 대구 (총 9개 기관)
※ 지역공동관 운영규모 : 참가기업 120개사 / 부스규모 230개 부스
- 행사참가 지원 : 공동관(B2B) 부스제공 (기본 디스플레이 포함) - 비즈매칭 지원 : 기업별 1:1 비즈매칭 지원, 맞춤 통역 지원 (업체 요청 시) - 기업홍보 지원 : 공동 홍보물 제작 및 배포 ※ 업체부담 : 출장자 교통비 및 체재비(숙박비, 식비 등), 상담용 개별 노트북 및 홍보자료, 기타 경비 ※ 세부지원사항은 공동관 운영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구 분 | 제출서류 | 제출방법 |
---|---|---|
필 수 | 1. 지원사업신청서 | 시스템 내 작성 ※ 지원사업신청서는 하단의 평가항목을 참고한 후, 작성 |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공 동의서 | ||
3. 사업자등록증 | ||
4. 추가신청서 (한글파일) | 시스템 내 별도 업로드 ※ 공고문 내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업로드 |
|
5. 회사 / 콘텐츠 소개자료 ※ 별도자료의 경우, 심사 참고자료로 제출 |
시스템 내 별도 업로드 ※ 3MB 이상일 경우 담당자 이메일로 별도 제출 |
- 심사결과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우선 선정
- 심사위원 합산평균 70점 미만은 탈락처리
- 심사과정에서 필요 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음.
평가항목 | 세부내용 | 배 점 | |
---|---|---|---|
공동관 참가계획 |
공동관 참가 목표와 방향의 적정성 | 5 | 25 |
신청서 및 참가계획 작성의 충실도 | |||
공동관 참가 세부활동 계획(비즈니스 미팅 등) 및 마케팅 전략의 구체성 | |||
게임콘텐츠의 경쟁력 |
참가사의 콘텐츠 개발역량 및 주요 기술 | 5 | 40 |
참가 콘텐츠의 전시회 타겟 적합성 및 시장성 | 15 | ||
참가 콘텐츠의 게임성 (기획력, 유저 흡인력, 완성도) | 20 | ||
참가사의 사업화 및 수출실적 |
기업 안정성 (전년도 매출규모, 재무상태 등) | 5 | 35 |
해외시장 진출계획의 구체화 및 적극성 (해외진출 노력 등) | 10 | ||
국내·외 콘텐츠 서비스 실적 (주요 수출실적 등) | 20 | ||
* 가산항목 | PlayX4 (구 굿게임쇼) 참가이력에 따른 가산점 부여 | 5점 이내 (별도) (3회 이상 : 5점, 2회 : 4점, 1회 : 3점) |
|
계 | 100 |
2019. 9. 9.
(재)경기콘텐츠진흥원장